통권: 제45호 펴낸날: 2001년 8월 31일. 엮은사람들: 안병환/ 전혜란/예슬/슬미/미아.  펴낸곳: 예슬미아신문

 ▶▶ August 2001 ◀◀
  

  Banff 여행 특집호

  ★ 지도로 확인해 볼까요?

  ★ 캘거리로 향하여
  ★캘거리(엄마)
    
캘거리에서(슬미)   

  ★ Banff ;Jhonston Cayon &
     Louise Lake......(엄마)

  ★ Drumheller
        - Drumheller Valley(슬미)
  ★ Go back Banff
       -Banff 여행 단상(아빠)  
  ★ Columbia Icefield &....
      
-Columbia Icefield&
      Edmonton(예슬)

  ★ 여행을 접으며
  ★ 여행 일정
  ★ 여행후기

 
Yeseulmia's Banff  Tour Story

    This is when we went to beautiful Lake Louise.
    The color of the water depends on the weather everyday.
    On this day the weather was pretty sad.
    We expected darker blue water but we had to enjoy this color.

         Cover Story

    예슬미아가 멋지게 폼을 잡은 이 곳은  아름답다고 알려져 있는 밴프의 Lake Louise 이다. 이 날은 날씨가 흐려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사진은 찍었다. 정말 물 색깔이 아주 예뻤다. 예뻤기 보다도 ‘아름다웠다’. 이곳의 많은 사람들의 집에 가 보면 레이크 루이스를 배경으로 한 사진이 많이 있었는데 우리가 드디어 그 유명한 곳에서 사진을 찍었다.

    유명한 곳이라고 소문이 많이 나서인지 열심히 꾸미고 머리 색깔이 울긋불긋 한 한국 사람들이 많아서 느낌이 이상했다.

    한국 사람들이 없던 곳에 있다가 가는 곳 마다 한국 사람들이 나오니 꼭 우리가 한국에 와 있는 느낌도 들었다. 또 우리가 입은 옷은 그 사람들과 비교도 되고 머리 색깔도 비교가 되서 느낌이 갈 수록 이상해 졌다. 그래도 난 내가 머리 색깔을 검은 색으로 지키는 것에 대해서 기쁘다.

    다음에 한번 더 밴프에 놀러 간다면 날씨가 아주 좋은 날 레이크 루이스에 들러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        -글: 예슬-

     호와께서 너의 출입을 지금부터 영원까지 지키시리로다
    The Lord will watch over your coming and going both now and forevermore.(Psalms 121:8)